서울 대구 전부 30도 넘어가는 동안
부산 울산은 25도임...
좆만한 나라 안에서도
도시별로 기온이 무려 5도나 차이가 나는중임...
심지어 미세먼지에서 까지 비교적 자유로운 위치니까
ㄹㅇ 축복받은 위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