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구 전부 30도 넘어가는 동안

 

부산 울산은 25도임...

 

좆만한 나라 안에서도

 

도시별로 기온이 무려 5도나 차이가 나는중임...

 

 

심지어 미세먼지에서 까지 비교적 자유로운 위치니까

 

ㄹㅇ 축복받은 위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