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돈주고 월드컵 4강권 산거랑 같은거다이기
조선은 진즉에 피파축구협회에서 쫒겨났어야되는 더러운 국가로 평가받고있을뿐
참으로 부끄럽다 ㅠㅠ
진짜 이나라는 중국보다 못하는게없노 ㅎㄷㄷㄷ;;
걍 조선은 일본식민지로 남았어야했다이기
미국 이 개새키들만 안도와줫어도...... 아우 멍청한 미국 ㅠ









조선은 진즉에 피파축구협회에서 쫒겨났어야되는 더러운 국가로 평가받고있을뿐
참으로 부끄럽다 ㅠㅠ
진짜 이나라는 중국보다 못하는게없노 ㅎㄷㄷㄷ;;
걍 조선은 일본식민지로 남았어야했다이기
미국 이 개새키들만 안도와줫어도...... 아우 멍청한 미국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