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돈주고 월드컵 4강권 산거랑 같은거다이기


 

조선은 진즉에 피파축구협회에서 쫒겨났어야되는 더러운 국가로 평가받고있을뿐

 

참으로 부끄럽다 ㅠㅠ



진짜 이나라는 중국보다 못하는게없노 ㅎㄷㄷㄷ;;
 

 

걍 조선은 일본식민지로 남았어야했다이기

 

 

 

미국 이 개새키들만 안도와줫어도...... 아우 멍청한 미국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