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명보 개새끼야

양심이 있으면 알박기 해서 38억

더 땡길려고 하지 말고 그냥 사임해라

앰창새끼야

니가 마지막  봉사료로 2년 동안 받아 쳐먹은

76억 그게 다 혈세라고 씹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