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전라도 개발 이권 카르텔하고 삼성SK 법적 리스크가 합작돼서 절라도 이전하는것

삼성SK는 약점 잡혀서 이재명이 시키는데로 할수 밖에 없음

누가봐도 반도체 최적입지는 경기남부가 1순위고 2순위는 충청권임.
박근혜 미르재단처럼 정권바뀌면 수사해서 이재명 전라도 일당 다 처벌받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