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한국에서 시위를 하는 콩고인들

그런 원흉인 부정선거 aweb을 알고도 가리고 국민들의 눈을 돌리게하는 정치권과 거기에 가담하는 나팔수들은 과연 학살공범일까 아닐까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