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딱 기성용 비슷한 느낌
기성용은 결혼하곤 좀 내려놓은거같은데
이강인은 일단 자기가 우선이고 빛나려는
선수이고 공잡으면 기본적으로
쓰리터치는 하는 선수인지라
한국의 장점을 다 상쇄시킴
한두번 킬패스로 우와 소리듣는다만
벤투가 안쓰는 이유가있었음
ㄹㅇ 걱정됨
예전 딱 기성용 비슷한 느낌
기성용은 결혼하곤 좀 내려놓은거같은데
이강인은 일단 자기가 우선이고 빛나려는
선수이고 공잡으면 기본적으로
쓰리터치는 하는 선수인지라
한국의 장점을 다 상쇄시킴
한두번 킬패스로 우와 소리듣는다만
벤투가 안쓰는 이유가있었음
ㄹㅇ 걱정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