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딱 기성용 비슷한 느낌

 

기성용은 결혼하곤 좀 내려놓은거같은데

 

 

이강인은 일단 자기가 우선이고 빛나려는

 

선수이고 공잡으면 기본적으로

 

쓰리터치는 하는 선수인지라

 

한국의 장점을 다 상쇄시킴

 

한두번 킬패스로 우와 소리듣는다만

 

벤투가 안쓰는 이유가있었음

 

ㄹㅇ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