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시즌만 오면 냄비민족이 빨아줌ㅋㅋ

 

광고만 수십개찍고 떼돈벎ㅋㅋ

 

월드컵 버로우타는데 냄비민족답게 다른선수탓 감독탓 환경탓해줌ㅋㅋ

 

메타인지는 좋아서 욕먹을짓만안함ㅋㅋ

 

상대를 제끼려고 시도자체를 안함ㅋㅋ

 

그래서 공을 놓치거나 뺏기지는않음ㅋㅋ

 

무조건 백패스ㅋㅋ 배달만기다림ㅋㅋ

 

그러면 세상사람들이 남탓해주고 돈만 개꿀로 빠는 시즌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