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에서는 ㅆㅅㅌㅊ였지만 국대한정 금쪽이임
1) 함부르크 시절 안쓸거면 국대 부르지 말라고 ㅈㄹ
2) 카타르 월드컵때 이상한 마사지사 불러서 시끄럽게함
3) 싸움도 존나 못해서 이강인한테 맞고 삐져서 패스안함
4) 월드컵 준비한다고 미국 갔는데 3경기 0유효슛팅
저 새끼가 혈막임 ㅅㅂ
지금이라도 걍 사우디 가서 이름값으로 돈이나 땡기길
토트넘에서는 ㅆㅅㅌㅊ였지만 국대한정 금쪽이임
1) 함부르크 시절 안쓸거면 국대 부르지 말라고 ㅈㄹ
2) 카타르 월드컵때 이상한 마사지사 불러서 시끄럽게함
3) 싸움도 존나 못해서 이강인한테 맞고 삐져서 패스안함
4) 월드컵 준비한다고 미국 갔는데 3경기 0유효슛팅
저 새끼가 혈막임 ㅅㅂ
지금이라도 걍 사우디 가서 이름값으로 돈이나 땡기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