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키들은 그냥 사람새키들이 아님

그냥 살인스텝만 존나 밟으면서 누구하나 매장시킬 궁리만하는중

한국 축구가 망하든 말든 알바아님

그냥 손흥민이 성공하는걸 원하는거지 한국축구는 절대로 성공하면안된다고 생각함

박문성 보면안다

그새키가 손뽕평균이거든 ㅋㅋㅋ

그새키는 맨날 한국 축구가 지길 원하더라 ㅋㅋㅋㅋ

딱 손뽕새키들이 그래


왜냐고?

손흥민없이 한국축구가 승승장구하면 지네들이 틀렸다는걸 들키게되거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