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새끼들 분명 "기득권과 재벌을 해체해야 한다"

"대기업이 죽어야 서민이 살수있다"

 

라고 떠들고 다닌놈들 아님???

 

근데 전라도에 서민을 죽이는 대기업을 넣으시겠다???

정부는 전라도 서민들을 몽땅 죽일려고 작정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