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일본놈들 한국 존나 좋아하고 집착하네

한국인 하꼬 라방에도 일본놈들 무조건 기어오네

일본채널에는 한국인 거의 없는데

왜케 기어오는거야 한국채널에

말도 전혀 안통하는데 계속 기어와서 코인쏘고 계속 라방 보는거 보면 신기하다

그렇게 한국이 좋나

넷상으로는 한국 조롱 비하글 존나 쓰면서

일본인은 이중성이 패시브라 이게 당연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