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https://x.com/Jaemyung_Lee/status/2070816478883168684
1. 찢, X에 삼전닉스의 광주공장은
삼전닉스 스스로 이윤극대화 위해
내린 결단이다, 내가 그러라고 협박한게
절대 아니랑께요~ 라고 뻔한 거짓말 게시
2. 그러나 네티즌들은 이구동성으로
찢이 삼전닉스 팔을 비트는 정치적 압력으로
공장 짓게만든 명백한 직권남용이라고 반발
3. 찢의 직권남용이 없었다면 삼전닉스가
전라도에 공장지을 일 전혀 없을 거라고 함
4. 정권 바뀌고 찢 직권남용 재판 열리면,
삼전닉스가 법정에서 진실을 말할 것임
---> 찢 깜빵 35년 각
(한줄요약) 찢이 SNS에 글 올리면 더불어강간당 지지자들한테서조차 팩폭 반발 댓글 무지막지하게 올라옴. 말빨 전혀 안먹히고 역효과만 커져 더 병신되는 상황. 이건 곧 레임덕 시작됐다는 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