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나도 아이가 있다... 그냥 직무다
이런 최소한 양심도 없는 법조인들이 그냥 찢 눈치만 보면서 밥 벌어 먹고 있음 ㄷㄷㄷㄷㄷㄷㄷㄷ
이나라가 망하는건 사명감이라던지 책임감 있는 공직자들 없어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