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단골 손님이 전화와서

고기 나눔한다고 하더라고

목살이랑 이것저것 주고 가더라





이건 단골 손님이 나눔하고간

누가봐도 목살

목살인지 모를까봐 친절하게 견출지에 목살이라고 적어서 줌






밑간을 위한 소금과 후추

저 둘은 톰과제리 만큼 떨어지기 힘든 사이







소금후추 밑간 해주면

전분+고춧가루 넣고 고르게 섞어주자

나는 한근 기준

고춧가루 세스푼 전분 5스푼 넣음





잘 버무렸으면 팬에 식용유 둘러주고

(저거보다 넉넉히 둘러줘라 나중에 추가했다;;)






고기 투척







고기가 익어 가면서 자연스럽게 고추기름도 만들어짐





이제 골고루 잘 익었으면







대파 흰부분 청양고추 다진마늘 진간장 넣고 한번 볶아준다

한근 기준 대파는 알아서 청양고추 2개 다진마늘 한스푼 진간장 4스푼 설탕 한스푼

이건 내 기준임 양은 알아서 조절하면 된다







양념까지 골고루 스며들고 볶아 졌으면

필살기 토치질






완성샷

이거 생각보다 진짜 맛있노

고기랑 수주 1병 까고

남은거 밥비벼 먹었더니 극락이노 이기

요리 어렵지 않으니 배달음식 그만먹고 다들 해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