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먹고살기 팍팍하니 뭐 누구하나 깔거리 생기니
진짜 존나 온갖 때만놈들 다 풀발기해서 한사람 멍석말이 해대는데
아주 존나 살발하다 살발해
그깟 씨팔거 공놀이 대회 탈락하든 이기든 지 인생이랑 뭔 하등 상관
좆도 없는거에 아주 그냥 지 모가지 달린것처럼
존나 무섭게 한명 몰아세우고 물어뜯음
정작 지금 즈그들이 살고 있는 나라 자유민주주의는 저 좆같은 짱깨새끼들이랑 좌빨 반국가 새끼들 때문에 아주 아작이 나고 있는데
여기에 대해선 무심한걸 떠나서 아주 이꽉물고 모르쇠 하고 있음
이 더운날에도 국민 참정권 ,자유민주주의 지키겠다고
자발적으로 모여든 올공 시민들 조롱하는 새끼들 진짜 오함마로
머가리 쪼개버리고 싶다
정작 뭐가 당장 중요하고 시급한지 절대 모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