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경기장 주변이 다 가두리 양식장임

저 정도로 세력이 커졌으면 이제 가두행진  돌입해야 위협을 느낌

그런데 니미 주야장창 잠실 경기장에만 갇혀 있는데 누가 겁을 내냐?

 

이재명과 더불당 선관위가 백기 투항 하게 만들려면

다음 주부터는 무조건 가두 행진 시작해야 한다

가두 행진 하면 지금보다 10배는 세력이 커진다

움직여야 사람들이 몰리고 사람들이 몰려야 이것들이 겁을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