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 귀여운고양이보이면 촬영하고 머싯는거보이면 하고 

신기한거보이면 일베보낼 생각만 한적이 있엇음 ㅋㅋ

1박2일 공부하면서 정보글도 써봣고

 

근데 이제는  뭔가 에너지를 쏫고싶지가 않아

그래서인지 정보글  창작글은  무 조건 허접해도ㅇㅂ줌

 

일베 못갔다고  상심하지말고 재업하고 계속 써 ㅎ

나는 보이는데로 ㅇㅂ줄라니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