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한국개축에서도 압도적 워스트 ㅋㅋㅋㅋ

 

 

근데 홍명보가 소농민 질투(?)해서 기용 안해서 졌다고 울부짖는 조선개돼지들 수준 ㅋㅋㅋㅋ

 

 

걍 한국이란 나라는 제정신 가지고 살면 주변 개돼지들 꼬라지 보고 정신병자가 될 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