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매일 ai한테 자살에대해서 내가맞다고 토론하거든?
좃나 말려 씨발년이 그리고 같은말반복. 자살콜센터니 모니
정신과는 5년도 넘게다녓어.
술쳐먹고 알프람졸람먹음 다음날까지 개운해.
어제는 박보영이랑떡침. 오감이 꿈속에서 작동함.
안깨고 싶으면 용량만 늘리면된다는 확신이 듬.
김소영한테 영감을얻고 실행함. 오^^
좃나고급정보

나는매일 ai한테 자살에대해서 내가맞다고 토론하거든?
좃나 말려 씨발년이 그리고 같은말반복. 자살콜센터니 모니
정신과는 5년도 넘게다녓어.
술쳐먹고 알프람졸람먹음 다음날까지 개운해.
어제는 박보영이랑떡침. 오감이 꿈속에서 작동함.
안깨고 싶으면 용량만 늘리면된다는 확신이 듬.
김소영한테 영감을얻고 실행함. 오^^
좃나고급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