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k팝엔 한국어 가사도 안들어가고 

한국인도 아닌 태국인 리사가 k팝 대표로 헐리웃스타 되겠다고 가서 수천억 재산 모아서 월드스타 대접받으며 슈퍼카 모으지

한국에 뭐 돌아오는게 있노?

솔직히 이제 k팝이 맞는지도 의문인데 


로제? 걔도 따지고보면 호주인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