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런데 테스토스테론 높고 상남자일수록 여장남자보추 트랜스젠더 좋아함

여장남자보추 트젠 극혐하고 싫어하는 애들은 남성성 부족하고 보추 트젠이 지랑 비슷해서 그냥 혐오감 느끼는거임

자신의 남성성이 먹힐수 있다는 본능때문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