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꿀
각종 sns 커뮤니티에 윤석열 김건희 까는 혐오 모욕 명예훼손 좌빨들이 최소 수만명
몇달간 고발 해야할 듯 ㅋㅋㅋㅋㅋ
특히나 윤석열 김건희 같은 경우에는
지금 교도소에 있어서 가짜뉴스 혐오 모욕에 무방비 상태
제3자 4자가 고발 해 줄수 있으니 얼마나 개꿀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