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X 게시글[X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2507?sid=100






호남 지역에 삼성과 하이닉스가 반도체 공장 등 대대적인 투자를 할것으로 예상되자

사람들은 호남지역은 물부족으로 반도체 공장 가동이 안된다라고 함

근데 대통령이라는 양반이


호남지역 물 많다고 , 물부족한 사람을 저렇게 돼지 눈에는 돼지라고 인격모독하면서 글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