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가 못하고 인기 없으니 미국 리그 간 거면서, 괜히 지 가치 뽀록나기 싫어서

"월드컵 위해서 미국 리그 갔다"

근데 막상 미국에서 대회도 안 하고 멕시코에서만 뛰었는데

3경기 171분 0골 0어시 유효슈팅 1개 쳐박고 아무런 욕도 안 쳐먹고 홍명보가 탱킹 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