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될 년이

술취한 화짱조 하나 스스로 제압 못해서 어우 힘들어 씨 이지랄 하면서

아무 권한도 없는 남자시민에게 수갑을 채우세요 하는 이 개쓰레기 같은 상황이 나거한의 현실이다

저 한남세끼도 자존심도 없나 저걸 나와서 채우란다고 채우냐

야 이년아 내가 세금 내어가면서 니년 힘들다고 수갑까지 내가 채워줘야 되냐 하고

가만히 냅둬야 상황 더 좆같이 되서 더 심하게 공론화 됬을건데

저씹탱년은 저지랄 해놓고도 씹스윗틀포티똥팔견찰들이 감싸주고 빨아주고 지랄 염병을 떨더만 결국 휴직처리 해주고

이제는 다시 처 복귀해서 아무일 없다는듯 또 오또캅 하고 있겠지?

에라이 헬조선 나거한 ㅉㅉㅉ 앞날이 캄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