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제도권 믿고 제도권 활용해서 대통령 두번이나 탄핵당하고

헌법에 명시된 가장 중요한 참정권까지 침해당할때까지

제도권 보수정당은 부정선거 언급금지 시키고 일언반구 싸우지도않았던 새끼들인데


도대체 뭘 보고 제도권을 활용하라는거임?

또 속으라고?


니들 말대로 했다간 또 똑같은 꼬라지로 부정선거 당하고 대통령 탄핵당할 뿐인데 

왜 니들 말이 현실적인 대안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