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짤방
목록
국짐견들아 제도권을 왜 활용해야함?
남하노루
https://www.ilbe.com/view/11617273778
복사하기
0
2026-06-27
12:38:31
이제껏 제도권 믿고 제도권 활용해서 대통령 두번이나 탄핵당하고
헌법에 명시된 가장 중요한 참정권까지 침해당할때까지
제도권 보수정당은 부정선거 언급금지 시키고 일언반구 싸우지도않았던 새끼들인데
도대체 뭘 보고 제도권을 활용하라는거임?
또 속으라고?
니들 말대로 했다간 또 똑같은 꼬라지로 부정선거 당하고 대통령 탄핵당할 뿐인데
왜 니들 말이 현실적인 대안이냐?
일베로
0
민주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7일 (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