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씹홍어새끼
빨리 죽여버려야 되는데  

그새끼가  
반도체 초과이익환수로 
입털기 하면서 

호남에
반도체공장 지으라고
협박한 장본인 

그 씹새끼
인상부터 좃나 패고싶게 생겼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