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해도 월세공제 존나 깍이고 건보료 존나 오름

 

ㅅㅂ 좆같네

 

월세도 존나 올리더리

 

규정대로 딱딱 올림

 

85만 받던 월세 지금 150만원임

 

이게 조세전가인데

 

병신 이재명 지지하는 무주택자들은 50만원 100만원 꼴랑 받고 이재명 지지함?

 

니네 병신이야??

 

거기에 물가상승은 몰라?

 

능지 박살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