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아?

 

봐라? 이게 니가 쓴 기사다?

근데 말야. 이 여자는..

 

 

 

 

 



 


 

이기이기 딱! 느그편이노 이기!!

아군을 이리 저격하면 쓰것노 이기~!!

부디 후속기사 앙망한다 다영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