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없어서 누구에도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혹시 내가 강아지를 키운다면 개를 위해서 살고싶아질낀 할꺼같음 근데.. 내가 잘 키울지 행복하게 해줄지 걱정돼
자신없으면 안데려려오는게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