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개새끼가   며칠째  계속  광주  반도체

기정사실화  하는  기사  쏟아내고  있다

광주에 500조면   경북은 0원,  부산경남도 0원,

충청도도  0원이면  이거  씨발  너무  좆같은 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