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 사회주의 체재의 국가들을 적대시하면 안되고

 

6.25때 실수를했다고해서 북한을 아직까지 미워하면 안된다는 사상을가진 아주 무서운새끼임

 

실제로 청문회에서 주적의개념을 바꿔서 헌법을 위협하는세력을

주적이라 불러야한다 가스라이팅하는 제2의 찢재명같은새끼임

 

이딴새끼가 비례대표로 국회에 있는데

니들은 아직도 한국이라는 나라가 바르게 바뀔꺼라고 보냐?

난 절대 아니라 생각함

 

그래서 난 미국으로 이민했음

 

생긴것도 씹다만 고릴라같이 생겨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