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arasallim.net/report/843
K리그 시민구단 세금 사용
프로축구단 예산을 세금으로 대주면서 굴리는 기형적인 리그
슬금슬금 늘어서 이제 전체 리그 팀의 절반 가까이가 세금구단이고 연간 1500억 이상을 사용함
처음 본 사람들은 보고도 못 믿을 정도인데
진짜로 프로 축구팀들의 예산을 시민구단이랍시고 세금으로
매년 배정받고 그 세금으로 외국인 축구선수 억대연봉까지
챙겨주고
K리그 2부리그 평균 연봉도 억대 잔치할 정도로 호화로운 상황임
한국축구계 모두가 한통속인게
욕 먹는것처럼 보이는 한국축구인들도
무슨 소신발언 한다는 한국축구인들도
축구 개혁을 요구한다는 K리그 팬들도
이 사실만큼은 모두가 아예 공론화되는거조차 두려워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