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기고 예쁘면 남녀 할거 없이 '진심'으로 좋아한다

하지만 그 마음은 대부분의 못생긴 새끼들도 똑같기에

자신이 마음에 들기위해 '화폐'를 가져다 바치고

일시적인 가짜 감정을 임대한다...

잘생기고 예쁘면 상대에게 어떤 물질적인것을 바치지 않아도 된다

일종의 관계에서 태어나자마자 갑의 위치에 서게 되는것임..

자신이 잘생기거나 예쁘지 않으면 연애든 결혼이든

평생 살아도 '진심'은 모른채 껍때기와 살 확률이 높다

슬프지만 이게 현실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