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진정한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거다

못생기면 널 사랑하는게 아님 

니가 아닌 니 외적인 돈 환경 등등을 사랑하는거 ㅎㅎ

잘생긴 새끼들은 부모한테 감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