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에게 태극기 뺏겼다고 호소하는 글 보니까

경찰 상대로 태극기봉을 휘두르다 뺏긴거였고

이후 바로 다른 사람에게 반환했음


경찰에게 뺨 맞고 구속됐단 글 보니까

경찰 상대로 욕하고 난동 부리다 진압 당하고 구속 당한거였음


죄다 공무집행 방해 및 특수폭행을 적용받는

중형급의 중범죄인데


왜 앞뒤 다 짜르고 경찰의 진압만 말하는건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