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재명 개새키 빨리 잡아 족치지 않으면 나라 망함. 누가 봐도 전당대회 용 광주시로 기업을 지 맘데로 옮긴다? 거긴 원전도 없고, 반도체는 0.01초만 전력이 끊겨도 전부 폐기 해야 하는데. 그리고 농업 용수도 부족한 지역인데 공장단지를 설립한다? 아주 미친놈임. 그래서 그 소식에 외인들 다 빠져나감. 거기 건설, 에니지 주만 상승.  이거도 주가 조작 의심해 봐야함.  공산당은 나라 족치는 거 순식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