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마트서 흔하게 파는 원플 부채살 샀다


불고기용 이라는데 아몰라 구워 먹을래 그냥

 

 


 

소금 후추 오일 로즈마리 마리네이드

 

올리브 오일이 없길래 식용유로 했다 그냥

 

 


 

다들 집에서 하나쯤은 키우는 로즈마리

 

바질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파스타 할때 써야지

 

 

 


 

숙성을 위해 비닐로 덮어주고 냉장고행

 

 

 




 

버터가 없어서 팬에 식용유 두르고 대충 구워줌

 

 

 

 


 

 

소스에 찍어서 한입

 

생각보다 맛있노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