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소새끼가  포르투칼 언론에다가  한국의 약점은  왼쪽윙백이라고  알려줬다고 함,,ㅋㅋ

멕시코전에서 설영우가 맡았던 포지션이 왼쪽윙백이었음...

원래  설영우가 오른쪽윙백인데 옌스 쓰기싫으니까  오른쪽윙백 설영우써서  개발슛 날리고  그랬었지

ㅅㅂ  총체적 난국이다 이기야!  선수들보다  코치진과  감독이  더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