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지막 보루 이자, 편 이 떠났다.
어차피 흙수저 인생 다 끊고 홀로서기 하련다.
잃을게 없어지니 마음은 존나 편하긴하다.
집도 없고 암것도 없다.
노숙을 하든 맘대로 할수 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