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지막 보루 이자, 편 이 떠났다.

 

어차피 흙수저 인생 다 끊고 홀로서기 하련다.

 

잃을게 없어지니 마음은 존나 편하긴하다.

 

집도 없고 암것도 없다.

 

노숙을 하든 맘대로 할수 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