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국인들이 아르헨티나 터키로 우회결제하던게

지금 우리가 그꼴남 ㅋㅋㅋㅋ 환율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