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스피

8조원치 매수한 개미들

어리둥절잼 ㅋㅋㅋㅋㅋㅋㅋㅋ

폭락-폭등

폭락-폭등

몇번겪더만 계속 그리될줄 아냐 ㅋㅋㅋㅋ

폭락 폭락 폭락 한번 맛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