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 대다수는 자신만의 철학이 있고

그 철학을 자신의 가치관으로 형성시켜

죽을때까지 원칙을 지키며 사는거 같음

 

인터뷰할때 수준차이가 확 드러남

한국선수들은 야구나 축구나 똑같이 무식하고

못배운 티가 확 나는데

일본 선수들은 인터뷰에서 언제나 예의바르고

철학과 신념이 드러남

 

일본선수들 예의바른 젠틀맨 

한국선수들 몰상식한 양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