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제리때도 그랬지만 늘 전력상 약체에 랭킹도 낮은
아프리카 팀들 한테 뭐 해보지도 못하고 털려대는데
2,30년전 유럽만 보면 털려 댔던거랑 비슷한 느낌이다
현재 유럽 공포증 이겨냈으니 이제 깜둥이 공포증 이겨낼 시점이다
아프리카 전문 르나르 감독을 못 데리고 온게 ㅈㄴ 아깝다

알제리때도 그랬지만 늘 전력상 약체에 랭킹도 낮은
아프리카 팀들 한테 뭐 해보지도 못하고 털려대는데
2,30년전 유럽만 보면 털려 댔던거랑 비슷한 느낌이다
현재 유럽 공포증 이겨냈으니 이제 깜둥이 공포증 이겨낼 시점이다
아프리카 전문 르나르 감독을 못 데리고 온게 ㅈㄴ 아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