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번은 자살한 사람들 검색해서 찾아본다

 

자살하면 좋은점이 딱 하나있다

인생의 모든 고통을 회피할수 있다

 

그건 진짜 엄청난거다

살면 고통을 피할 수 없지만 죽으면 고통은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