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번은 자살한 사람들 검색해서 찾아본다
자살하면 좋은점이 딱 하나있다
인생의 모든 고통을 회피할수 있다
그건 진짜 엄청난거다
살면 고통을 피할 수 없지만 죽으면 고통은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