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5천원이었는데 씨발 이젠 만원 받네

이놈들 은근슬쩍 올리더니 만오천원 받겠네

 

이러다가 2만원되고 3만원으로 점프 하는거 아니냐

 

2만원이나 3만원이나 뭔 차이냐 하면서 존나 올리겠네

 

5만원이나 7만원이나 뭔차이냐 하면서 또 올리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