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나마 삼전닉스는 때문에 코스피는 버텼는데 이제 그 마져 꺾임
이미 한국 증시는 진작에 삼전닉스 빼고 다 죽고 있었단거
쭉쭉 빠지는 중
외국인들이 삼전닉스로 단차 치고 (수급주체가 외국인이라 지맘대로 올리고 빼먹고 다 함)
그 외 종목들은 걍 공매도 존나게 치고 있음(주가 떨어뜨리며 돈 범)
그래서 코스피는 하락 타고 있고
코스닥은 진작에 죽어서 2년전 보다 더 떨어진 상태
한 마디로 외국인들이
한국에 몰려와 아무년 붙잡아서 강간 갱뱅 존나 하고 따먹고 있는데
정부는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그거 구경중 ㅋㅋㅋㅋㅋㅋ
진짜 지금 한국장은 외국인의 한국인 집단 윤간 강간의 왕국 그 자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