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가 저렇게 많은데 스웨덴도 압도 못하고 엄대엄이네

 

얘들은 S급 선수도 없고 아무리 투자를 많이 하고 시스템,전술,인프라를 발전시켜도 저게 한계란게 참 동양인은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