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홈어벤으로 4강 간게 
지들 진짜 실력인줄 알고 집단최면 걸려서 
정신병 짓거리 계속 하는중...

게다가 지금 참정권 박살나고 
선관위 씹새들 런치려는거 붙잡고 있는데..

저 병신 축구가 중요하냐..?

그냥 이 유사국가는 전쟁나서 리셋 되어야함....

미국 보호 아래 너무 곱게 컸음...아무런 대가도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