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투표지를 총 유권자 수의 2배에서 최고 2.5배를 인쇄함
본투표지는 100%도 아니고 50~60% 만 인쇄했으면서
왜!!!
왜 광주와 인천에서 이렇게 많은 사전 투표지를 인쇄했을지는 3척 동자라도 눈치챘을 거라고 본다
와 진짜 무섭다 이런 게 부정선거 아니고 머임 ㄷㄷㄷ